소개

Korea2USA는 우수한 사업 아이템과 자금 지원으로 
미국내 여러분의 사업체 개설/확장을 지원합니다.

인사말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과 한국 제품의 위상이 지금처럼 높았던 적은 아마도 없었던 것 같습니다. 한 나라의 국제 경쟁력을 평가하는데 있어서 그 나라의 과학 수준, 기술력과 총 무역 규모는 아주 중요한 판단의 지표가 됩니다. 한국은 높은 과학 수준과 기술력으로 고부가가치의 제품을 생산중이고, Korea2USA는 이러한 제품을 국제적으로 신속하게 유통, 그 시장을 확고하게 확장해 왔습니다. 하지만 코로나와 국제적인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세계적인 서플라이 체인의 문제로, Factory2Customer 사업 솔루션에 대한 요구가 지난 몇년간 더욱 더 강하게 요구되어 오고 있습니다. 

 

Korea2USA는 무역, 국제 금융, 유통, 그리고 현지 시장에서의 마켓 점유율등을 어떻게 잘 조합하고 구축해야만 가장 우수한 Factory2Customer 사업 모델로 만들 수 있을 것인가를 꾸준히 고민해 왔으며, 2018년부터 한국과 미국을 포함한 세계 각국의 270 여개 뷰티 생산, 유통 기업체 및 전문 경영인들과 파트너쉽을 유지해 왔습니다.

Korea2USA는 미국내 안정적인 수익창출을 원하는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고객 맞춤형 Total 솔루션 창출에 집중해온 결과, 미국내 사업부문에서 압도적인 경쟁력을 갖춘 미국내 뷰티 프렌차이즈 파트너 회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Korea2USA는 고객의 필요와 수요를 가장 먼저 파악하고, 제조에서부터 리테일까지의 가장 수익성이 있는 비지니스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가장 먼저 찾는 여러분의 US Business 파트너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비전
협업을 통한 시너지를 창출
독보적 전문성으로 고객중심 솔루션 제공
글로벌 관점에서 기회 창조
창의적 사고로 혁신을 주도

우리의 목적은 우수한 뷰티 제품과 자금을 가지고 있는 한국의 뷰티 기업들이 Korea2USA를 중심으로 자금 및 단일 시스템으로 협조하여 미국내에서 수입/홀쎄일/리테일을 하나로 묶는 Factory2Customer시스템을 구축하고 이를 통해 생산/물류/유통에서의 이윤을 극대화하여 북미/유럽시장을 하나씩 장악하는

것입니다.

 

한국엔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대기업과 중견기업/강소기업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그들의 제품중 특히 뷰티 관련된 제품은 세계적인 수준의 경쟁력을 가지고 있지만, 문제는 온라인 시장 및 로컬 시장에 이러한 좋은 제품이 있음을 더욱 더 알려야 하고, 미국 시장을 좀더 조직적으로 구축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보다 적극적으로 개척해야 합니다. 

 

인플레이션이 도래한 현실에서 개별 기업 단위로 이러한 파고를 감당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Korea2USA는 한국(아시아) 제조 단계에서 출발하여 최종 소비자에게 물건을 판매하는 미국 현지 뷰티 리테일 단계에 이르는 전과정을 Korea2USA가 주축이 되어 기존 경쟁업체들이 따라올 수 없는 가격 경쟁력과 브랜드, 유통구조 및 판매 시스템을 구축하려고 합니다.

 

한국(아시아)에 있는 제조업체들은 인플레이션 상황에서도 안정적으로 제품을 대량으로 계획에 맞추어 생산하고, 미국내 판매 회사들은 시장 평균 공급 가격보다 20-25%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공급받고 이를 통해 추가 수익을 창출합니다. Korea2USA는 이러한  유기적인 협력 체제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서플라이 체인상의 제조업체, 수입/홀세일 및 최종 리테일 스토어 모두에게 재정적, 기술적인 투자와 지원을 해나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Korea2USA의 중심에는 항상 고객이 있을 것이며, 미국시장에서 변함 없이 동반 성장하는 신뢰할수 있는 비지니스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의 미국 비지니스 파트너, Korea2USA가 함께 하겠습니다


신규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냉정한 조언이 필요할 때, 사업을 보다 확장할 때, 크고 작은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언제나 고객님께 최고의 해결책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지금 바로 상담을 예약하고 저희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Subscribe to Our Newsletter

Thanks for submitting!